“imaginary weight”를 이용하여 material fitting을 향상시키는 방법

imaginaryweight
materialfit
permittivity
silver

#1

이번 포스트는 아래 원글을 바탕으로 번역하여 작성되었습니다.
Original post: Using the “imaginary weight” parameter to improve material fitting by @fgomez

주어진 물질의 material fit이 경우에 따라서는 실수부의 permittivity에서는 curve fitting이 실험 데이타를 잘 근사하고 있는 반면, 허수부의 permittivity에서는 전반적으로 curve fitting과 실험 데이터 간에 큰 차이가 나타납니다. 이 예제는 “Ag (Silver) - Palik” 물질을 400 – 1100 nm 파장 구간에 대해서 default setting으로 fitting한 것입니다.

아마도 fit tolerance를 줄인다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겠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, 이 값을 0.0001로 줄인다 하여도 material fit에는 어떤 중대한 변화도 발견되지 않습니다.

그렇다면 어떤 파라미터를 수정해야 할까요? 이런 경우에는 통상적으로 제일 적합한 방법은 아래에 보는 바와 같이 "imaginary weight”를 증가시키는 것 입니다.

살펴본 경우에서 이 파라미터가 꽤 유용한 이유는 permittivity의 실수부와 허수부가 꽤 차이가 나기 때문이며, 그래서 허수부에 더 많은 가중치(weight)를 부여해야 하는 것입니다.